본문바로가기

긴 머리 예쁘게 묶는 세 가지 방법

작성일2012.03.05

이미지 갯수image 6

작성자 : 기자단

 

 

  남자의 로망,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은 꿈꾸는 긴 머리 헤어스타일. 하지만 막상 기르고 나면 청순은 커녕 지저분해지기 쉽다. 찰랑찰랑 흩날리는 머릿결을 꿈꾸었지만 현실에서는 질끈 동여맨 자신만이 있을 뿐이다.

 

 

 

  관리하기 어려운 어중간한 긴 머리. 이러한 상황에 놓이게 되면 머리를 싹뚝 잘라버릴까 말까 하는 딜레마에 휩싸이게 된다. 충동적인 마음으로 머리를 덜컥 잘라버리게 되면 일주일, 한 달 후에 바로 후회막심하게 된다.

 스타일의 완성인 헤어스타일. 봄이라 한껏 멋을 부리고는 싶은데, 이 놈의 머리 때문에 고민인 당신을 위해 '긴 머리 예쁘게 묶는 방법 세가지'를 소개하고자 한다.

 

 

 

 

<영상>

 

※ 머리 묶기의 포인트!

하나, 머리가 길수록

둘, 머리숱이 많을수록

셋, 웨이브가 많을수록 예쁘게 묶인다

 

머리 숱이 없거나 짧은 머리, 생머리인 사람이라면 고데기로 미리 머리컬을 말아 준 다음에 묶는다면 훨씬 풍성한 볼륨감을 가진 헤어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이슈에 오르는 연예인 헤어스타일 중 하나인 '올림머리'

올림머리는 어려보이는 동안 효과와 함께 발랄하면서도 단정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봄날. 올림머리로 한껏 멋을 내 기분전환에 성공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