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당신을 달콤한 도시, 뉴욕으로 초대합니다!

작성일2012.04.04

이미지 갯수image 8

작성자 : 기자단

"당신을 달콤한 도시, 뉴욕으로 초대합니다!"

 

  뉴욕 하면 어떤 것이 생각나시나요 센트럴파트 유명한 박물관들 뉴요커의 브런치와 패션 5번가가 생각나시나요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그 모든 것들이 뉴욕에 있기는 하지만!

빼놓을 수 없는 재미있는 것들이 뉴욕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궁금하시다구요   그럼 그게 뭔지 함께 가보시죠!

 

  현란한 광고판에, 온갖 브랜드와 상점을 광고하는 간판이 여기저기 거리를 꽉 채우고 있는 뉴욕! 지상을 바쁘게 거니는 사람들이 꽉 메우고 있다면, 공중에는 온통 건물들과 간판들이 숲을 이루는 도시 뉴욕! 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이 화려하고 독창적인 광고판들 중에 재미난 세계로 초대할 작고 예쁜 가게들이 있답니다. 지금부터 뉴욕에서 가장 달콤하고 알록달록한 가게로 들어가볼께요!

 

 

"윌리웡카초콜릿 공장 상상 이상의 바로 그 세계!"

 

  뉴욕에서 빼놓을 수 없는 초콜릿 애호가들의 순례장소는 바로 m&n 초콜릿 공장가게랍니다. 가게에 들어가기 전부터 커다란 광고판 가득히 초콜릿 캐릭터의 원색적인 컬러가 지나가는 사람들을 사로잡는 곳이죠. 가게에 들어서면 그곳은 마치, 조니뎁이 주연한 판타지인 찰리와 초콜릿공장을 방불케한답니다. 1층과 2층으로 되어있는 가게에는 M&N 특유의 화려한 컬러를 가진 초콜릿과 초콜릿 캐릭터상품이 가득 담겨 있습니다. 2층 높이를 넘어서는 거대한 플라스틱 통에 색색깔의 초콜릿이 가득 담긴 장면을 상상해보세요!

1층에서 금발의 꼬마 여자아이, 야구모자를 쓴 남자아이들이 신이나서 레버를 당기면, 거대한 통에서 초콜릿이 원하는 만큼 쏟아져나온답니다.

 

 

  초콜릿 뿐만 아니라 이 곳에서는 초콜릿을 주제로 한 온갖 아이디어 상품들을 함께 팔고 있어요. 초콜릿 모양을 한 그릇, 저금통, 도시락통은 물론이고 웬만한 디자인 소품들이 아주 예쁜 색깔로 진열되어 있습니다. 또한 초콜릿 공장을 달콤한 초콜릿 향기로 가득 채우는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있는 핫 아이템이 있지요. 그것은 바로, 초콜릿 향 립밤! 네 가지 컬러의 초콜릿 향이 나는 초콜릿 립밤은 입술에 살짝 바르기만 해도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게 안에는 자유의 여신상과 엘비스 프레슬리를 흉내낸 재미난 초콜릿 동상들도 여기저기 전시되어 있어요.

 

 

"세상에서 가장 거대한 초콜릿"

 

더욱 매력적인 사실은, M&N 초콜릿 공장을 나서게 되면 같은 골목에 또 다른 환상적인 초콜릿 가게들이 있다는 것이죠!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초콜릿 꾸러미를 어깨에 맨 채 거리를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실 수 있답니다. 이번에 들어가 보실 가게에서는 허쉬 초콜릿과 키세스 초콜릿들이 가득하게 쌓여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판매대에 산처럼 높게 쌓인 키세스 초콜릿들과 선반에 그득하게 담겨있는 커다란 초콜릿 판들. 이곳은 천국일까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이유는, 바로 이 곳에서 세상에서 가장 거대한 초콜릿을 팔기 때문이죠! 특히나 거대한 크기를 자랑하는 허쉬 초콜릿 판은 선물용으로 인기가 좋습니다. 2킬로그램이 넘어가는 두껍고 큰 초콜릿 바는 망치로 부수어야 먹을 수 있을만큼 단단하고 맛있답니다. 성인이 두 손으로 받쳐 들어야 들 수 있는 크기이죠. 또한 장난감상자보다도 훨씬 큰 사이즈의 거대 키세스 초콜렛은 아이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귀엽고~ 깜찍하게~ 베스킨 라빈스 31!"

 

알록달록하고 거대한 초콜릿들에 이미 온통 마음을 빼앗기셨다고요 그러나 달콤한 뉴욕의 매력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곳은 바로 뉴욕의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베어 랍니다. 31가지의 다양한 맛과 색깔 고운 아이스크림을 자랑하는 베스킨 라빈스가 곰인형과 콜라보레이션을 해서 선보인 작품이죠. 가게에 들어서면 온갖 예쁜 색상의 폭신폭신한 곰인형들이 남녀노소의 시선을 붙잡습니다. 독특한 점은, 각각의 곰인형마다 실제 아이스크림의 제목을 이름으로 가지고 있고, 그 아이스크림의 색깔과 재료를 무늬로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을 가장 좋아한다면, 쇼 윈도에서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과 똑같은 민트 색과 갈색 아몬드 무늬를 가진 곰인형이 방긋방긋 웃고 있답니다.

 

 

  가장 화려하고, 북적거리는 생기에 찬 도시 뉴욕!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곳이라지만 그 중에서도 달콤한 미각과 화려한 시각, 폭신폭신한 촉각과 향기로운 후각까지. 오감을 모두 행복하게 해줄만한 이 곳들만큼은 꼭 가보는 건 어떨까요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