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덴마크의 명물, 레고랜드에 가다!

작성일2012.08.16

이미지 갯수image 17

작성자 : 기자단

안녕하세요, 덴마크 소년입니다! 여러분은 레고가 덴마크 제품이라는 사실을 아셨나요 사실 저도 덴마크에 관심을 갖고 나서부터 이 사실을 알게 되었답니다. 레고가 덴마크의 제품이기에 덴마크에는 레고를 소재로 한 거대한 테마파크도 존재하는데요! 바로 빌룬 지역에 위치하는 레고랜드가 그것이랍니다! 오늘은 저와 함께 레고랜드로 여행을 떠나볼까요

 

 

 

바로 이곳이 빌룬의 위치입니다. 제가 살고 있는 호르센스에서는 버스로 약 한 시간가량 떨어져 있고, 만약 코펜하겐에서 가기를 원한다면 기차를 타고 Vejle 역에서 하차하여 버스를 타는 방법이 있답니다. 또한, 빌룬에는 빌룬 공항이 있기 때문에 멀리서 오시는 분이라면 비행기를 타고 오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네요!

 

 

 

 

긴 시간동안 기차 혹은 버스 그리고 비행기를 타고 오신 여러분을 레고랜드가 반기고 있네요! 벌써부터 어떤 여행이 펼쳐질지 설레지는 않으신가요

 

 

 

 

먼저, 티켓을 끊어야겠죠 이 곳은 레고랜드답게 티켓창구도 모두 레고로 만들어져 있어요. 하지만 이것으로 아직 놀라기는 금물! 앞으로 여러분을 맞이할 어마어마한 레고들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 티켓 가격은 성인 기준으로 299 크로나, 56천원이네요. 이 티켓에는 물론 모든 탑승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우리가 오늘 둘러볼 레고랜드는 위와 같이 생겼어요. 6천만개의 레고들로 이루어진 레고랜드 탐험,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1. MINI LAND

 

처음 입구를 지나 여러분이 맞이하게 되는 곳은 바로 ‘MINI LAND’랍니다. 이름만 들어도 감이 잡히시나요 이곳은 바로 레고로 만들어진 미니어쳐들이 전시되어 있는 곳이랍니다. 말로만 들어서는 어느 정도인지 감이 안 잡히시죠 아래의 사진들을 통해 직접 감상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덴마크의 유명 관광지는 물론 세계 각국의 유명 명소는 모두 이 곳에 모여 있답니다!

 

 

 

 

또한, 레고랜드 바로 옆에 있는 빌룬 공항의 모습도 역시 볼 수 있네요!

여기 있는 모든 레고들은 단순히 모양만 갖춘게 아니라 실제로 움직이기도 한답니다. 예를 들면 공항의 비행기가 활주로 위를 돌아다니거나 버스 등등이 움직이는 모습들은 모두 자연스레 이루어지지요.

 

 

 

 

마지막으로는 노르웨이의 베르겐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브리겐과 어시장의 모습입니다.

 

이 외에도 수많은 미니어쳐들이 있고, 실제로 작동하는 메카니즘도 볼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이니 혹 가능하신 분들은 후에 레고랜드에 방문해서 직접 눈으로 보시기를 적극 추천드려요.

 

 

 

 

, 그럼 이제 레고 트레인을 타고 다음 장소로 이동해 볼까요

 

 

 

2. DUPLO LAND

 

이 곳은 ‘DUPLO LAND’ 입니다. 여기서 DUPLO 가 뭔지 궁금해 하시는 분 계실거에요! DUPLO 는 레고에서 영유아들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군으로써 레고 블록이 기존의 2배 크기로 되어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답니다. 그럼 영유아들을 위한 레고 블록 땅이니까, 놀이기구들도 이들에 맞춰 만들어져있겠지요

 

 

저는 모노레일을 타고 이 곳을 한 바퀴 돌아보았는데요, 이곳에는 관람탑이나 자그마한 기차 혹은 놀이터 등 어린이들을 위한 공간이었답니다.

 

 

 

3. IMAGINATION ZONE

 

, 이곳은 상상력을 키워주는 곳입니다. 아틀란티스가 있는데요! 이곳은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다시피 수족관이랍니다. 평소 보지 못했던 많은 물고기들을 구경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네요.

 

 

 

 

4. PIRATE LAND

 

이번에는 해적들의 장소입니다.

이 곳에는 수영장을 비롯하여 바이킹이나 해적선을 모티브로 한 놀이시설들이 있었는데요, 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탑승자만이 즐기는 곳이 아니라 외부에서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위에서 보다시피 안쪽에는 해적선을 타고 즐기는 사람들이고 펜스 밖에도 물총이 준비되어 있어서 뱃길을 따라 돌아 들어오는 사람들과 함께 물총싸움을 즐길 수도 있답니다! 다만, 물에 젖을 준비는 하셨죠 해적선과 물총 배틀을 하려면 단단히 각오하셔야 할걸요!

 

 

 

5. KNIGHTS' KINGDOM

 

명색이 놀이공원인데 왜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가 없는지 의아하셨다면 이제 그 의문이 풀릴 시간입니다. 나이트 킹덤에는 ‘The Dragon’ 이라는 놀이기구가 있어요. 자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더 드래곤을 재미있게 타고 나오면 다음 관문인 ‘X-treme Races’가 기다리고 있답니다.

 

 

 

6. ADVENTURE LAND

 

 

어드벤쳐 랜드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저 위에 롤러코스터 레일이 보이시나요 저게 바로 ‘X-treme Racers’랍니다. 익스트림 레이서즈까지 즐기고 나오셨으면 한 템포 쉴 겸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놀이기구를 체험하러 가볼까요

 

 

 

 

여기는 ‘Falck Fire Brigade’라는 곳인데요. 여러분이 직접 소방대원이 되어 불난 집까지 소방차를 몰고 가 불을 끄고 다시 돌아오면 되는 게임입니다. 배가 고프거나 힘드신 분들은 절대! 탑승하지 마세요. 여기서 열심히 힘을 쓰고 나면 온몸이 뻐근해 질지도 모르니까요 ;)

 

만발의 준비를 하고 ‘Ready, Go!’ 소리에 맞추어 뛰어나가 소방차를 타고 불을 진압하러 나서세요! 여러 명의 경쟁자들 속에서 김치맨의 파워를 보여줄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7. POLAR LAND

 

어느새 레고랜드에서의 하루도 끝나가네요. 이곳은 마지막으로 거쳐가는 폴라랜드입니다. 한여름에 왠 뜬금없는 극지방 이야기냐 하실지도 모르겠지만, 실제로 이 곳에서 펭귄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폴라랜드에 있는 마지막 롤러코스터도 타봐야겠죠 그 이름은 ‘Polar X-plorer’ 지구온난화로 얼음이 녹아내리고 극지방 생명체가 죽어가는 사실을 놀이기구를 통해 느껴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 나가기 전에는 기념품 샵이 들리는 것을 잊지마세요! 비록 가격이 비싸서 구매하는 건 많이 망설여지지만, 여러 가지 아이디어 제품이나 재미난 제품들이 많으니 꼭 구경하고 가시길 바랄게요.

 

 

 

 

어느새, 해가 저물어 가네요. 지금은 7시가 다 되었답니다. 자, 지금까지 레고랜드에서의 하루였는데 어찌 잘 보셨는지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 즐겁게 즐기고 가는 가족 테마파크 LEGO LAND in Billund 이었습니다!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