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서울 여행, 어디까지 가봤니?

작성일2013.08.22

이미지 갯수image 3

작성자 : 기자단

최근, '힐링'이 핫 키워드로 떠오르면서 사람들의 '여행'에 대한 욕구가 커지고 있다. 
멀리 훌쩍 떠나고는 싶지만 차편에, 숙소에, 먹을 거리에...   쉬러 가는건지 프로젝트를 하나 더 맡은건지  구분이 안간다면


시원한 서울 지하철을 타고 떠나는 여행은 어떠세요


8개로 나뉘어진 지하철 스탬프 투어 코스는 각기의 테마를 갖고 있으며 지하철과 도보로 이용하기 쉽게 짜여져 있다.  스탬프 투어 참가자는 코스에 포함된 지하철 역 중 한 곳에 방문하여 리플릿을 수령하고, 각 코스마다 지정된 명소 2곳에 들러 인증샷을 찍어 해당 역무원에게 보여주면 수령한 리플릿에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스탬프 투어 기간은 올 해 10월 31일 까지이며, 기간 안에 코스 8개의 스탬프를 모두 찍은 참가자는  서울메트로 홈페이지(www.seoulmetro.co.kr)  또는 도시철도공사 홈페이지(www.smrt.co.kr)에 이를 등록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0명에게는 기념 교통카드가 주어진다.



(▲ 서울 지하철 스탬프 투어 코스 / 출처: 서울메트로 홈페이지)


나를 지치게 하는 것들과 떨어져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지만, 꼭 멀리 가는 것만이 여행은 아닐 것이다. 서울 스탬프 투어는 휴식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는 물론, '밥-영화-커피'로 이어지는 데이트에 지루하던 연인들에게도 좋은 이벤트이자 데이트 코스가 될 것이다.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