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DJ 윤의 연애상담소

작성일2015.06.03

동영상 플레이 시간movie 00:01:05 이미지 갯수image 2

작성자 : 윤은서
안녕하세요. 연애상담소의 DJ 윤, 인사 드립니다. 한창 푸르고 좋았던 날들을 지나, 본격적인 장마철에 들어섰습니다. 장마철이 시작되면서 즐거웠던 데이트와 나들이가 어려워져 혹시, 고민하고 계시진 않나요? 어떻게 하면 즐거운 데이트, 그리고 비 내리는 장마철마저도 운치 있게 보낼 수 있을까, 연구하고 계실 여러분을 위해, 바로 DJ 윤이 추천해 드립니다. 자.동.차.데.이.트!

빗소리가 음악이 되고 둘만의 공간이 생겨 더없이 알콩달콩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자동차 데이트!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분들에게도 최적의 장소라고 할 수 있죠. 바로 지금 막 사연이 도착했는데요. 첫 키스를 꿈꾸는 남자의 자동차 데이트, 사연을 한번 들어볼까요?




의존형


연애 의존형
연애 의존형

"뽀뽀할까?" "키스해도 돼~" "고마워 쪽!"

질문부터 하는 당신! NO NO NO~ 여자친구가 당신을 남자답지 못하다면서 답답해 할 수 도 있어요. 물론 물어보지도 않고 했다가는 성추행으로 오해 받기 쉬운 요즘이지만, 분위기와 눈빛으로 신호 주는 센스! 게다가 ‘고마워’라니…… 스킨십은 서로가 좋아서 하는 거지 한쪽만 고마워하려고 하는 게 아니랍니다~ 키스가 고마운 당신! ‘헤어져줘서 고마워’말이 되돌아 올 수도 있어요!


무례형


연애 무례형
연애 무례형

남자답게 다짜고짜 해버린다?

리드와 무례함은 종이 한 장 차이 라고 합니다. 상대의 기분을 고려하지 않고 하는 건 아무리 좋아하는 남자여도 최악! 미움 받고 싶은 게 아니라면 충분히 여자친구의 기분을 생각해주는 남자라는걸 어필하자!


비 오는 날의 자동차데이트는 이미 충분히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어요. 스킨십을 위해 무언가를 하려고 하지 말고 대화와 아이컨택으로 여자친구와 함께 있어서 행복하다는 걸 알려주세요! 여자가 먼저 다가올 수도 있을 정도로 당신은 이미 매력적인 남자가 되어 있을 거에요. 비 오는 날, 자동차 데이트 어떠세요?


영현대기자단11기 윤은서 | 서일대학교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