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DJ 윤의 연애상담소

작성일2015.06.03

동영상 플레이 시간movie 00:01:05 이미지 갯수image 2

작성자 : 윤은서
안녕하세요. 연애상담소의 DJ 윤, 인사 드립니다. 한창 푸르고 좋았던 날들을 지나, 본격적인 장마철에 들어섰습니다. 장마철이 시작되면서 즐거웠던 데이트와 나들이가 어려워져 혹시, 고민하고 계시진 않나요? 어떻게 하면 즐거운 데이트, 그리고 비 내리는 장마철마저도 운치 있게 보낼 수 있을까, 연구하고 계실 여러분을 위해, 바로 DJ 윤이 추천해 드립니다. 자.동.차.데.이.트!

빗소리가 음악이 되고 둘만의 공간이 생겨 더없이 알콩달콩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자동차 데이트!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분들에게도 최적의 장소라고 할 수 있죠. 바로 지금 막 사연이 도착했는데요. 첫 키스를 꿈꾸는 남자의 자동차 데이트, 사연을 한번 들어볼까요?




의존형


연애 의존형
연애 의존형

"뽀뽀할까?" "키스해도 돼~" "고마워 쪽!"

질문부터 하는 당신! NO NO NO~ 여자친구가 당신을 남자답지 못하다면서 답답해 할 수 도 있어요. 물론 물어보지도 않고 했다가는 성추행으로 오해 받기 쉬운 요즘이지만, 분위기와 눈빛으로 신호 주는 센스! 게다가 ‘고마워’라니…… 스킨십은 서로가 좋아서 하는 거지 한쪽만 고마워하려고 하는 게 아니랍니다~ 키스가 고마운 당신! ‘헤어져줘서 고마워’말이 되돌아 올 수도 있어요!


무례형


연애 무례형
연애 무례형

남자답게 다짜고짜 해버린다?

리드와 무례함은 종이 한 장 차이 라고 합니다. 상대의 기분을 고려하지 않고 하는 건 아무리 좋아하는 남자여도 최악! 미움 받고 싶은 게 아니라면 충분히 여자친구의 기분을 생각해주는 남자라는걸 어필하자!


비 오는 날의 자동차데이트는 이미 충분히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어요. 스킨십을 위해 무언가를 하려고 하지 말고 대화와 아이컨택으로 여자친구와 함께 있어서 행복하다는 걸 알려주세요! 여자가 먼저 다가올 수도 있을 정도로 당신은 이미 매력적인 남자가 되어 있을 거에요. 비 오는 날, 자동차 데이트 어떠세요?


영현대기자단11기 윤은서 | 서일대학교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