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램핑 꿀팁! 글램핑 즐기기

작성일2015.07.02

동영상 플레이 시간movie 00:00:09 이미지 갯수image 11

작성자 : 유주상

모든 캠핑 장비가 갖춰진 이색적인 휴가, 글램핑.
이번 여름 감성 캠핑의 주인공은 바로 너!!!
'글램핑 마스터하기' 1강부터 5강을 통해 여름 휴가 계획을 수립하자.


제 1강 글램핑 장소 선택


현대자동차 아반떼와 글램핑을 즐긴 캠핑장의 모습
현대자동차 아반떼와 글램핑을 즐긴 캠핑장의 모습

글램핑의 시작은 캠핑장 선택이다!

주변 관광지가 많다면 일석이조의 여행이 될 수 있다. 본 글램핑을 즐긴 캠핑장은 용인이다. 따라서 한국 민속촌, 에버랜드, 와우정사 절, 농촌테마파크, 한택 식물원 등의 관광명소와 동선을 결합한다면 더욱 알찬 글램핑 여행이 될 수 있다.


제 2강 글램핑 싸게 이용하기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이용하면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글램핑을 이용할 수 있다.
덤으로 글램핑+바비큐+조식 행사를 겸하고 있는 글램핑이 많이 있다. 바로 광클릭!


소셜커머스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한 글램핑 재료들
소셜커머스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한 글램핑 재료들

본 글램핑에서는 소셜커머스를 통해 ‘삼겹살600g/소시지/버섯/양파/마늘/라면/햇반/김치/쌈무/숯/그릴’ 등을 단돈 2만 금액 추가로 이용하였다.


제 3강 캠핑 요리의 모든 것


캠핑장에서 먹는 요리는 더 맛있는 법! 더욱 즐거운 글램핑을 만들어 줄 캠핑장에서 간단히 해먹을 수 있는 최고의 요리와 비법을 공개한다.

그 첫 번째 캠핑 요리는 꼬치구이이다.



캠핑 요리꼬치구이에서 킥은 바로 버터! 숯불에 굽기 전 버터 녹인 것을 꼬치에 발라준다면 더욱 더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두 번째 캠핑 요리는 스테이크이다.



여자친구와 함께 글램핑을 계획한다면 필수 요소 중에 하나이다! 여자친구가 선호하는 스테이크 상태를 미리 파악 후 시간을 잘 계산하여 구워낸다.
캠핑 요리로 만들 스테이크에서 킥은 아삭아삭한 식감을 더해주는 콩나물과 대파이다.
콩나물은 버터와 함께 숨이 죽을 때까지만 구워준다. 대파는 숯불에 탈 정도 까지 구워낸 후, 탄 부분을 벗기고 먹으면 매우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추가로 더욱 완벽한 캠핑 요리로 완성시켜 줄 스테이크 소스로는 달짝지근한 것을 추천하다. 물, 간장, 설탕을 3:2:1비율로 한 스푼 넣고 버터와 함께 졸이면 소스가 완성된다. 소스와 함께 여자친구와의 글램핑도 달콤해지지 않을까^^


제 4강 자연 만끽하기



글램핑 장소는 대게 도심에서 벗어난 시골지역이다. 따라서 주변 올레길이나 등산길이 있다면 자연을 즐기자. 특히 이번 글램핑 여행에는 캠핑장 주변에 시골 낚시터가 있었다. 글램핑으로 오랜만에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의 냄새를 맡을 수 있다. 여유와 함께 시골마을 한 바퀴 도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



글램핑을 즐긴 캠핑장 바로 옆 낚시터가 있었다. 약간의 미끼를 사서 낚시를 시작하니 금세 물고기 잡혔다. 함께 온 지인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자!


제 5강 글램핑의 밤




지인들과의 깊은 대화, 밤하늘의 별들은 캠핑장에서의 감성을 자극한다.



지금까지 '글램핑 마스터하기' 제 1강부터 5강까지 알아보았다. 위의 방법을 통해 이번 여름 캠핑 감성을 자극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영현대기자단11기 유주상 | 명지대학교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