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램핑 꿀팁! 글램핑 즐기기

작성일2015.07.02

동영상 플레이 시간movie 00:00:09 이미지 갯수image 11

작성자 : 유주상

모든 캠핑 장비가 갖춰진 이색적인 휴가, 글램핑.
이번 여름 감성 캠핑의 주인공은 바로 너!!!
'글램핑 마스터하기' 1강부터 5강을 통해 여름 휴가 계획을 수립하자.


제 1강 글램핑 장소 선택


현대자동차 아반떼와 글램핑을 즐긴 캠핑장의 모습
현대자동차 아반떼와 글램핑을 즐긴 캠핑장의 모습

글램핑의 시작은 캠핑장 선택이다!

주변 관광지가 많다면 일석이조의 여행이 될 수 있다. 본 글램핑을 즐긴 캠핑장은 용인이다. 따라서 한국 민속촌, 에버랜드, 와우정사 절, 농촌테마파크, 한택 식물원 등의 관광명소와 동선을 결합한다면 더욱 알찬 글램핑 여행이 될 수 있다.


제 2강 글램핑 싸게 이용하기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이용하면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글램핑을 이용할 수 있다.
덤으로 글램핑+바비큐+조식 행사를 겸하고 있는 글램핑이 많이 있다. 바로 광클릭!


소셜커머스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한 글램핑 재료들
소셜커머스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한 글램핑 재료들

본 글램핑에서는 소셜커머스를 통해 ‘삼겹살600g/소시지/버섯/양파/마늘/라면/햇반/김치/쌈무/숯/그릴’ 등을 단돈 2만 금액 추가로 이용하였다.


제 3강 캠핑 요리의 모든 것


캠핑장에서 먹는 요리는 더 맛있는 법! 더욱 즐거운 글램핑을 만들어 줄 캠핑장에서 간단히 해먹을 수 있는 최고의 요리와 비법을 공개한다.

그 첫 번째 캠핑 요리는 꼬치구이이다.



캠핑 요리꼬치구이에서 킥은 바로 버터! 숯불에 굽기 전 버터 녹인 것을 꼬치에 발라준다면 더욱 더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두 번째 캠핑 요리는 스테이크이다.



여자친구와 함께 글램핑을 계획한다면 필수 요소 중에 하나이다! 여자친구가 선호하는 스테이크 상태를 미리 파악 후 시간을 잘 계산하여 구워낸다.
캠핑 요리로 만들 스테이크에서 킥은 아삭아삭한 식감을 더해주는 콩나물과 대파이다.
콩나물은 버터와 함께 숨이 죽을 때까지만 구워준다. 대파는 숯불에 탈 정도 까지 구워낸 후, 탄 부분을 벗기고 먹으면 매우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추가로 더욱 완벽한 캠핑 요리로 완성시켜 줄 스테이크 소스로는 달짝지근한 것을 추천하다. 물, 간장, 설탕을 3:2:1비율로 한 스푼 넣고 버터와 함께 졸이면 소스가 완성된다. 소스와 함께 여자친구와의 글램핑도 달콤해지지 않을까^^


제 4강 자연 만끽하기



글램핑 장소는 대게 도심에서 벗어난 시골지역이다. 따라서 주변 올레길이나 등산길이 있다면 자연을 즐기자. 특히 이번 글램핑 여행에는 캠핑장 주변에 시골 낚시터가 있었다. 글램핑으로 오랜만에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의 냄새를 맡을 수 있다. 여유와 함께 시골마을 한 바퀴 도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



글램핑을 즐긴 캠핑장 바로 옆 낚시터가 있었다. 약간의 미끼를 사서 낚시를 시작하니 금세 물고기 잡혔다. 함께 온 지인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자!


제 5강 글램핑의 밤




지인들과의 깊은 대화, 밤하늘의 별들은 캠핑장에서의 감성을 자극한다.



지금까지 '글램핑 마스터하기' 제 1강부터 5강까지 알아보았다. 위의 방법을 통해 이번 여름 캠핑 감성을 자극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영현대기자단11기 유주상 | 명지대학교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