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책 추천, 떠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여행책 추천

작성일2015.09.16

이미지 갯수image 7

작성자 : 홍희주

독서의 계절인 9월을 대비해서 추천하는 여행 관련 책들!



책을 통해 마음의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지만, 진짜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조언과 용기를 줄 여행책 5권을 엄선했다.
더위를 피해 시원한 음료와 함께 책장을 넘기다 보면, 어느 순간 당신은 이미 비행기 표를 예매할 수도 있다. 무더위 속에서도 열심히 일한 당신, 선선한 가을날 훌쩍 배낭을 매고 떠나라!





책장을 넘길 때마다 반겨주는 감성적인 사진들이 당신의 마음을 더 설레게 해줄 것이다.
메마른 감성을 여행이라는 단비로 촉촉히 적셔주는 여행 산문집을 추천한다.



모든 여행의 궁극적인 목적지는 행복이다. 그 여행의 길동무가 되어줄 꾸뻬 씨를 만나 볼 시간이다. 후속편인 『꾸뻬씨의 인생여행』과 『꾸뻬씨의 우정여행』도 함께 추천한다.



같은 곳으로 여행을 떠나더라도, 그 여행을 바라보는 시선이 다르다면 그것은 다른 여행이다. 여행을 하는 방법을 세세하게 알려주는 여행의 교과서. 이때까지의 관광이 아닌, 진짜 여행이 하고 싶다면 꼭 필독해야 할 책이다.



저자가 1년 간의 세계여행을 통해 깨우친, 일상에서도 여행자의 삶을 유지하는 법이 궁금하다면 여자 혼자 여행을 떠나려니 두려워서 쉽사리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있다면 그런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핵심 쏙쏙 여행 지침서! 언제까지고 핑계만 대지 말고 이제 과감히 여행을 떠나라!



여행 : 들을 때 마다 설렘부터 찾아오는 묘한 단어.
책으로도 충분히 설레는 데, 직접 여행을 떠나는 것은 비교도 되지 않을 만큼 가슴 두근거리는 일이 될 것이다.
내 삶의 주인공은 누가 뭐래도 나 자신! 여행이라는 새로운 장을 써 내려 갈 나를 응원하며, 이제 내 삶에 책을 더욱 가득 채워보자.


영현대기자단11기 홍희주 | 고려대학교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