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서울의 독립영화관을 가보자

작성일2015.12.29

이미지 갯수image 5

작성자 : 영현대
서울의 독립영화관
서울의 독립영화관

대형 영화관에서 상영하는 영화만이 요즘 영화의 전부는 아니죠!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다들 독립영화의 매력을 알고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블록버스터 영화보다 화려하진 않지만 그 자체로 깊은 작품성과 빛나는 매력을 지닌 숨은 보석, 독립영화를 서울 곳곳에 위치한 독립영화관에서 만나보세요.


상상마당 시네마
상상마당 시네마

상상마당은 영화사업, 공연사업, 디자인사업 등 예술가와 대중이 만나는 문화 플랫폼의 역할을 하는 문화공간입니다. 홍대 상상마당을 이용하면 대형극장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인디영화를 관람할 수 있으며, 영화는 물론 아티스트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필름 포럼
필름 포럼

복합문화공간 필름포럼은 신촌과 이대 후문 사이에 있는 작은 영화관입니다. 종일 영화를 보며 하루를 영화로 채우는 날을 상상해본 적이 있으신가요 필름 포럼에서는 그 상상이 현실로 가능합니다. 바로 1일 무제한 관람권을 구매하면 되는데요. 1일 무제한 관람권만 구매하면 하루종일 필름 포럼에서 영화를 무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아트나인
아트나인

메가박스에서 운영하는 아트나인은 예술영화만 상영하는 예술영화 전용관입니다. 영화를 즐긴 후에는 갤러리와 식당으로 이우어진 잇나인에서 영화의 여운을 오랫동안 즐길 수 있습니다.


스폰지하우스
스폰지하우스

총 76석의 작은 관 하나만 있는 작은 영화관 스폰지하우스는 인디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마치 아지트같은 공간입니다. 상영중이거나 상영했던 영화들의 포스터, DVD, 원작 소설 등을 관람하거나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서울 곳곳에는 숨겨진 독립영화관이 무척 많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사람이 북적이는 대형 영화관 대신 작지만 아지트같은 매력이 있는 독립영화관에서 독립영화의 숨겨진 진가를 느껴보는 건 어떠신가요


스무살꿈의파트너 영현대 | 현대자동차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