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서울의 독립영화관을 가보자

작성일2015.12.29

이미지 갯수image 5

작성자 : 영현대
서울의 독립영화관
서울의 독립영화관

대형 영화관에서 상영하는 영화만이 요즘 영화의 전부는 아니죠!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다들 독립영화의 매력을 알고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블록버스터 영화보다 화려하진 않지만 그 자체로 깊은 작품성과 빛나는 매력을 지닌 숨은 보석, 독립영화를 서울 곳곳에 위치한 독립영화관에서 만나보세요.


상상마당 시네마
상상마당 시네마

상상마당은 영화사업, 공연사업, 디자인사업 등 예술가와 대중이 만나는 문화 플랫폼의 역할을 하는 문화공간입니다. 홍대 상상마당을 이용하면 대형극장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인디영화를 관람할 수 있으며, 영화는 물론 아티스트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필름 포럼
필름 포럼

복합문화공간 필름포럼은 신촌과 이대 후문 사이에 있는 작은 영화관입니다. 종일 영화를 보며 하루를 영화로 채우는 날을 상상해본 적이 있으신가요 필름 포럼에서는 그 상상이 현실로 가능합니다. 바로 1일 무제한 관람권을 구매하면 되는데요. 1일 무제한 관람권만 구매하면 하루종일 필름 포럼에서 영화를 무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아트나인
아트나인

메가박스에서 운영하는 아트나인은 예술영화만 상영하는 예술영화 전용관입니다. 영화를 즐긴 후에는 갤러리와 식당으로 이우어진 잇나인에서 영화의 여운을 오랫동안 즐길 수 있습니다.


스폰지하우스
스폰지하우스

총 76석의 작은 관 하나만 있는 작은 영화관 스폰지하우스는 인디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마치 아지트같은 공간입니다. 상영중이거나 상영했던 영화들의 포스터, DVD, 원작 소설 등을 관람하거나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서울 곳곳에는 숨겨진 독립영화관이 무척 많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사람이 북적이는 대형 영화관 대신 작지만 아지트같은 매력이 있는 독립영화관에서 독립영화의 숨겨진 진가를 느껴보는 건 어떠신가요


스무살꿈의파트너 영현대 | 현대자동차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