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우리 아이들에게, 천사의 날개를 달아주세요.

작성일2011.06.20

이미지 갯수image 7

작성자 : 기자단

 

 

 "예쁜 우리 아기천사들에게 천사의 날개를 달아주세요"

 

  현대자동차는 2008년부터 ‘해피웨이 드라이브’라는 이름으로 소중한 어린이들의 교통안전을 위한 범국민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다. 이 중 천사의 날개는 어린이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해 스쿨버스 차량에 부착하는 교통안전장치를 말한다. 한국의 교통문화 여건에 맞춰 개발되어 어린이들이 승, 하차시 뒤에서 오는 오토바이나 다른 위험으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할 수 있다고 한다.

 

 

 

 

 

< ▲천사의 날개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는 부평 청송 유치원 >

 

 

  이 캠페인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결과 현재까지 총 4500개가 넘는 천사의 날개가 대한민국 전역 곳곳에 기증되었다. 지금도 소중한 우리 아기천사들을 위한 천사의 날개가 대한민국 방방곳곳에 전해지고 있다.

 

 

 

 

 

 

 

 

 

 

 

 

  천사의 날개는 해이웨이 홈페이지에서 '신청글'을 남기는 캠페인을 통해 기증되고 있다. 지금 홈페이지( http://www.happyway-drive.com)에 들어가면 여러분의 많은 소원이 담긴 신청글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는 천사의 날개의 신청과  어떻게 달라졌는지, 캠페인을 응원하는 메시지 등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교통안전, 환경, 교육, 과학, 공연)과 교육자료  등에 대한 정보를 찾아 볼 수 있습니다.

 

 

 


 

 

 

※ 천사의 날개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해피웨이 드라이브 홈페이지: http://www.happyway-drive.com/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