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어린이들의 로보카폴리 우리들의 로보카폴리(현대자동차 대덕밸리지점 로보카폴리 키즈카페_대전)

작성일2012.10.11

이미지 갯수image 14

작성자 : 기자단

 

폴리야~ 이젠 용인 수지지점에 이어 대전까지 내려왔네 너의 인기가 아이돌 못지 않은 것 같아! 그런데 도대체 어린이들은! 부모님은! 현대차지점은 왜 이렇게 널 좋아하는 거야 도대체 비결이 뭐니
대전 유성구의 새로운 가족 문화공간으로 주목 받고 있는 이색테마지점 ‘현대차 대덕밸리 로보카폴리 키즈카페’에서 너의 매력 마구마구 보여줘~!

 

 

 

우리 '대덕밸리지점 로보카폴리 키즈카페' 는 특별한 4가지 공간이 있어~ 우선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동화책과 그림책이 천권이나 넘게 배치 되어 있는 '로보카폴리 도서존'이 있어. 이곳에서는 엄마와 함께 책도 보고 그림도 직접 그릴 수 있어 어린이들의 창의력을 쑥쑥 키울 수 있지. 

두번째는 '교통안전 영상존'인데 평소 부모님들이 걱정했던, 찻길이나 건널목에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우리 폴리 친구들이 머리에 쏙쏙 기억되게 영상으로 알려주는 곳이야. 그외에도 어린이들이 조심하고 꼭 알아야 할 교통안전에 대해 재미있게 알려주지. 또한 우주선 내부 같이 생겨서 어린이들이 더욱 좋아 하는 곳 중에 하나야.

 

 

이렇게 책도 보고 교통안전도 배웠으면 이제 신나게 놀아야 겠지 바로 '로보카 폴리 놀이존'에서 신나게 놀 수 있어. 이곳에는 어린이들이 직접 스폰지 블록으로 원하는데로 구조물을 만들어 놀 수 있는 곳과 실제 자동차 도로를 옮겨 놓은 듯한 장난감 도로에서 폴리친구들을 비롯한 여러가지 동물들과 사람모형을 가지고 놀면서 교통안전에 대해 간접적으로  배울 수 있어. 놀이존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볼풀장은 단연 인기만점이야! 폭신한 볼이 수없이 있어 다칠 위험 없이 신나게 놀수 있고, 미끄럼틀까지 타면 시간 가는 줄도 모를거야.

 

 

마지막으로 야외에 있는 '로보카폴리 키즈파크'에는 나 '폴리'와 '엠버'가 너희를 기다리고 있으니 사진 함께 찍는거 잊으면 안 돼~

 

 

이정도면 '대덕밸리지점 로보카폴리 키즈카페' 자랑 할만 하지 그럼 꼭 놀러와~

 

 

 

 

"폴리가 없었으면 애들 교통 교육 하기 정말 어려웠을 거에요!" '로포카폴리 키즈카페'에 온 대부분의 부모들이 하는 말중의 하나이다. 로보카폴리는 단순히 어린이들 놀이를 넘어 어렸을 적 부터 교통안전을 몸에 밸 수 있게 해주는 교통선생님이라 할 수 있다.

 

"우리 애들은 신호등 앞에만 서면 폴리가 초록불에만 건너야 한다고 했다고 꼭 저에게 알려줘요." 이렇게 어린이들은 건널목에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스스로 느끼고 배우는 것이다.

 

 

"폴리를 보면서 어른인 저희들도 배워요. 건널목에서 손을 잡고 가는 것 보다 어린이들의 손목을 잡고 가는 것이 아이들의 돌발 상황에 대처 할 수 있다는 걸 배웠어요. 저희 아이들이 평소 어디로 튈지 모르는데 이런 사소한 것 까지 알려 주니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로보카폴리는 어린이들 뿐만 아니라 처음 아이를 키우는 새내기 부모들에게도 좋은 선생님인 것이다.


"아이들과 자동차로 외출을 할때도 '로보카폴리'의 위력을 실감해요. 평소 카시트에 아이들을 태우면 안전벨트 매는것을 귀찮아했는데, 폴리를 본 후로는 폴리가 안전벨트를 꼭 매어야 한다고 했다며 자기가 먼저 우리들에게 말을 해요. 이러니 '로보카폴리 키즈카페'가 오픈했다는 소식은 저희에게 얼마나 기쁜 소식인지 아실거에요."

 

 

평소 잘지켜지지 않던 사소한 부분까지 로보카 폴리가 직접 알려주니 효과만점이다.

 


"특히 '로보카폴리 키즈카페'가 좋은 점은 이 지역사회에서 부모들과 어린이들이 마음 편히 놀 곳이 생겼다는 것이에요. 거기다 이런 양질의 시설이 모두 무료라니 현대자동차에게 모두 고마워 할 거에요."

 

 

'대덕밸리지점 로보카폴리 키즈카페'로 인해 이 지역 주민들은 어린이들과 함께 하고 소통하는 공간이 생겼다는 것에서 큰 호응을 해주었다. 더불어 '로보카폴리'가 어린이들의 교통선생님 역할까지 톡톡히 하고 있으니, '꿩 먹고 알먹기'가 딱 어울리는 속담이지 않을까

 

 


대덕밸리지점에 '로보카폴리 키즈카페'를 오픈 하게 된 취지는 어떤것인가요

이 지역은 젊은 층이 많이 살고 있는 연구단지로, 자체 생활단지가 형성되는 곳입니다. 그러다 보니 아이들이 있는 가구 수가 많으므로 이런 고객층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로보카폴리 키즈카페' 이색테마지점으로 새단장 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키즈카페는 모든 시설이 무료로 운영되기 때문에 지역사회공헌에 큰 보탬이 되며, 기업이미지 제고도 한 몫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색테마지점으로 새단장 후 눈에 띄는 변화가 있나요 저희 지점에서 소비되는 커피 및 음료량만 보아도 이색테마지점으로 새단장하기 전과 확연한 차이를 느끼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고객들이 지점을 들어오는 것조차 어렵게 생각했다면, 지금은 보다 편안하게 지점을 방문하며 어려운 곳이 아니라는 것을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꼭 자동차 상담할 때만 오는 곳이 아니라 언제든 편하게 차 한 잔 할 수 있는 곳이라고 느낄 때, 미래의 저희 고객은 늘어날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특히 키즈카페에 아이들과 놀러 온 아버지들은 꼭 한번 자동차를 구경하고 가시니 장기적으로 볼 때 판매량 증대로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가 생각됩니다.



키즈카페로 새단장으로 지점 분위기 변화가 있나요

저희 지점 직원들은 새로운 변화 욕구와 지역사회에 조금이라도 공헌하기 위해 키즈카페로 새단장 하는데 많은 노력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원래는 직원들의 여가 공간이었던 부분을 지역주민들을 위한 키즈카페로 만들었고,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좀 더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저 또한 고객들이 타임별 선착순 입장으로 된 키즈카페 오셨다가 제한인원으로 아쉽게 돌아가는 불편사항이 생길까 봐 항상 신경을 쓰고 있으며, 키즈카페에 무슨 이상이 없는지, 더 필요한 것은 없는지 자주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키즈카페는 저희 직원들 모두를 좀더 활기차게 만들었고, 고객과 친밀한 관계를 만들어 주는 큰 역할을 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에게 '로보카폴리'란 어떤 의미를 가질까요 로보카폴리는 자동차 캐릭터로서 우리 회사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생각합니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의 교통안전까지 알려주니 사회공헌 사업을 많이 하는 현대자동차와 안성맞춤이고 할 수 있겠네요. 이렇게 폴리를 보고 자란 아이들이 현대자동차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미래에 저희 고객이 될 수도 있으니 '로보카폴리'는 미래에 대한 투자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이런 이색테마지점이 많이 생겨 어린이들의 교통안전과 사회공헌에도 많이 보탬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제 현대자동차 영업지점도 많은 변화의 물결을 보여주고 있다. 영업지점 내에 갤러리를 설치한다든지, 커피숍이나 플라워샵을 함께 배치해 고객과의 문턱을 낮추는데 힘쓰고 있다. 단순히 자동차를 만드는 회사가 아닌 고객과 소통하며 라이프 스타일(Life Style)을 만들어 가는 모던 프리미엄의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이다. 대덕밸리지점 또한 이런 맥락으로 '로보카폴리 키즈카페'를 오픈하였고, 수도권에 집중되었던 이색테마지점이 지방까지 확장되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기대 이상의 가치, 최고의 품질,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창조로 앞으로도 승승장구하는 현대자동차를 기대해 본다.

 

 

 

■ 대전 대덕밸리지점 위치 및 오픈시간 ■

 

 

로보카폴리 키즈카페 운영은 매 타임마다 선착순 30명씩 인원 제한을 두고 운영되고 있다.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