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피카츄의 전기차 모험기

작성일2014.10.29

이미지 갯수image 22

작성자 : 기자단
  (피카츄의 전기차 모험기)











(3개의 뱃지를 찾아라)



(피카츄가 해결해야 하는 미션)



채널 영현대로부터 수도권 곳곳에 숨어있는 전기차들을 찾으라는 미션을 받은 전기쥐 피카츄의 모험이 시작된다. 총 3개의 전기차들을 찾아낸 뒤 각각의 뱃지들을 모으면 미션 완료!!




(하늘공원의 바쁜 맹꽁이 전기차)


피카츄는 아주 어릴 적 포켓몬 친구들과 함께 하늘공원으로 소풍을 갔을 때 그곳에서 전기차를 본 것 같은 기억이 있어서 제일 먼저 서울시 상암동에 있는 하늘공원에 가보기로 하였다. 그곳에서 바쁘게 사람들을 실어 나르는 맹꽁이 전기차를 발견하였다. 피카츄는 바로 뱃지를 찾으려 했으나 맹꽁이 전기차가 너무 바빴기 때문에 탑승을 하는 것조차 어려웠다.



(여자아이의 도움으로 탑승에 성공한 피카츄)


뱃지를 찾는 피카츄의 모습을 본 한 여자아이가 피카츄를 도와주기로 하였다. 착한 숙녀분의 도움으로 맹꽁이 전기차에 탑승하게 된 피카츄! 본격적으로 맹꽁이 전기차 속에 숨어있는 맹꽁이 뱃지를 찾아 나섰다.



(맹꽁이 뱃지 획득 성공)


우여곡절 끝에 맹꽁이 뱃지를 찾아낸 피카츄는 자랑스럽게 뱃지를 자랑한다. 찾아야 하는 총 3개의 전기차들 중에서 1개의 전기차 찾기 완료!! 하늘공원 맹꽁이 전기차에 대한 기타 자세한 정보는 아래 포켓몬도감을 참고할 것.




(맹꽁이차에 대한 정보가 담긴 포켓몬도감)




(서울랜드의 코끼리열차)


피카츄는 어릴 적부터 원수였던 코끼리 전기차와의 결투를 하기 위해 경기도 과천에 있는 서울랜드에 도착해보니 꼬마 손님들을 열심히 실어 나르는 코끼리 전기차를 발견하였다.




(굳은 결의로 코끼리열차에 도전하는 피카츄)


어릴 적 코끼리 전기차로부터 당한 모욕을 복수하기 위해 결투를 신청하는 우리의 피카츄. 과연 누가 이길 것인가



(온 힘을 다해 백만 볼트를 발사하는 피카츄)


피카츄는 자신의 주특기인 백만 볼트로 코끼리 열차를 공격했다. 그 결과 코끼리 전기차는 넉다운되며 피카츄의 완승!!




(코끼리 뱃지를 획득한 피카츄)


코끼리열차를 완전히 제압한 뒤 코끼리 뱃지까지 얻은 우리의 피카츄. 총 3개의 전기차들 중에서 2개의 전기차 찾기 완료!! 코끼리열차에 관한 정보 역시 아래 포켓몬도감을 참고할 것.



(코끼리열차에 대한 정보가 담긴 포켓몬도감)






(무당벌레 전기차의 아름다운 뒷태)


마지막 전기차를 찾아 나선 피카츄는 포켓몬스터 친구들 중에서 누가 전기를 쓸지 조사를 하기로 마음먹었다. 피카츄는 경기도 성남에 있는 가천대학교를 찾아 나섰다. 그런데 그곳에서 전기차로 추정되는 한 무당벌레를 우연히 만나게 된다.




(무당이에 탑승하고 싶은 피카츄)


그 전기차는 바로 가천대학교 학생들 사이에서 무당이라고 불리는 무당이 전기차였다. 무당이는 가천대학교는 캠퍼스가 높고 길어서 무당이 전기차를 이용하지 않고는 왔다 갔다 하기가 힘들다며 자신의 일에 아주 많은 자부심을 가지고 있었다.




(마지막 뱃지를 발견한 피카츄)


마지막으로 세 번째 무당이 뱃지를 찾게 된 피카츄. 수도권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느라 힘이 들었지만 마지막 뱃지라는 생각에 지친 몸을 이끌고 마침내 무당이 뱃지까지 손에 넣게 되었다. 피카유는 뱃지를 모두 획득하고, 캠퍼스 안에서 전기차를 이용하는 가천대학교 학생들의 생각이 궁금해졌다. 학생을 붙잡고 무작정 인터뷰를 시도한 피카츄. 학생들뿐만 아니라 교수님까지 인터뷰에 성공했다.




피카츄 Q : 무당이가 전기차라는 점 알고있었니 무당이 이용하니까 어때
A : “전기차라는 걸 들어만 봤지 이렇게 내 실생활 속에서 자유롭게 탈 수 있다는 게 신기해. 친환경적인 전기차가 더욱 보편화되었으면 좋겠어.” (현종영 조경학과 2)


Q. 무당이 많이 타 시승소감을 말해줘!
A. “전기 충전을 해서 천천히 움직이는 차이기 때문에 탔을 때의 느낌도 좀 더 다른 것 같고 안락하달까. 천천히 움직이는 전기차를 타고 캠퍼스 한 바퀴 돌면 그렇게 기분 좋을 수 없지. 기분전환에 최고!” (김혁 인터렉티브미디어학과 4/이정민 전자공학과 2)


Q. 교수님! 전기차 무당이에 대해서 평소 어떻게 생각하셨는지 궁금해요
A. “신재생에너지가 떠오르는 시대에, 전기차의 보급은 너무나도 바람직하다고 생각해요. 매연이 배출되지 않으니까 환경보호에도 좋고, 친환경 캠퍼스나 그린캠퍼스와 같은 슬로건처럼 교내 환경 유지에도 좋고, 학생들이 편리해서 좋고. 좋은 점이 참 많지.”



이렇게 멋진 전기차를 3대나 만나보고, 3개의 뱃지까지 모두 다 획득하다니! 역시 난 대단해. 가천대학교 무당이에 관한 정보까지 마지막 포켓몬도감에서 확인할 수 있어.

 
(무당이 전기차에 대한 정보가 담긴 포켓몬도감)


(피카츄가 발견한 총 3대의 전기차)



이로써 “수도권에 있는 전기차 3개와 뱃지들 찾기 미션”은 끝이 나게 되었다. 그러나 모험을 너무 열심히 다닌 탓에 피카츄의 전기가 방전돼서 지금은 집에서 충전을 하며 안정을 취하고 있다는 후문.





(전기 충전을 통해 달콤한 휴식을 취하고 있는 피카츄)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