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우리 특취 할까요? - 영현대 특취 매칭 프로그램

작성일2014.03.20

조회 868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영현대 특취 매칭프로그램 ‘우리 특취 할까요’의 매칭 매니저 미쓰리 입니다. 여러분께서 영현대 기자단으로 활동하시게 되면 현대자동차에서 주관하는 다양하고 특별한 특별취재를 경험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제 임무는 영현대가 처음이신 여러분의 적성에 적합하고, 여러분의 숨겨진 능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조건의 특취 프로그램을 매칭시켜드리는 것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영현대 기자단의, 영현대 기자단에 의한, 영현대 기자단을 위한 최상의 특취 매칭을 시작해볼까요  

 

  특징 : 온종일 복잡한 도면과 씨름하고, 읽어도 읽어도 내용을 알 수 없는 영어 원서, 드라이버를 비롯한 다양한 도구()들을 손에 쥐고 살고 있다. 모든 기계류, 특히 자동차를 보면 가슴이 두근두근 흥분하며 목구멍까지 차오르는 여러 가지 궁금증에 말이 많아진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 그리고 자동차를 만드는 사람들을 만나 서로의 열정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특취. 특히 관심분야가 같은 비슷한 신분의 학생들과 생생한 현장을 함께하고, 배움과 도전의식도 고취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특징 : 내 언론계의 잔 다르크가 되어 세상을 바꿔보리라는 원대한 포부와 열정이 가득한 새내기 언정녀. 손에 항상 카메라를 들고 다니며, 새로운 정보나 사실을 발견했을 때 누구보다 먼저 페북에 올려 ‘좋아요’와 ‘공유하기’ 횟수가 올라갈수록 희열을 느낀다. 특히 요즘은 감성적이고 따뜻한 인간미가 넘치는 휴먼 다큐에 관심이 많다. 

 

 

 

 

언정녀님께 매칭된 특취는 현대자동차그룹 주관의 행사나 프로젝트 중 휴머니즘을 주 내용으로 하는 현장들입니다. 현대자동차 주관의 해외 봉사활동인 해피무브, 그리고 현대자동차 공채 합격자와의 만남에 관한 특취는 영현대가 아니라면 접하기 힘든 현장이죠. 특히 공채 합격자와의 만남에 관한 특취는 따뜻하고 감동적인 내용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답니다! 

 

 

특징 : 트렌드 변화에 동물적 감각을 발휘하여 친구들 사이에서는 그녀가 곧 트렌드로 통한다.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이 쓴 물건을 추천했을 때 그 물건을 유행시키는 능력을 갖췄다. 사람을 좋아하는 그녀는 공연예술 분야에 관심이 많고, 특히 요즘은 시선을 확 끌어당기는 콘텐츠 만들기에 심취해있다. 

 

 

  

현대자동차 주관의 다채로운 공연, 예술적 행사, 그리고 홍보 프로젝트에 관한 특취랍니다. 신나고 즐거운 현장에 직접 참여해서 그 분위기와 느낌을 생생하고 재기발랄하게, 감각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주목적이 되죠. 또한 현대자동차에서 준비한 특별한 홍보전략에 관한 내용, 그리고 그 현장을 직접 알고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광홍녀님께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특징 : 많은 여성들의 선망 대상인 경영학과 훈남이 되어 소개팅 계를 평정하리라는 생각으로 들어간 대학교. 하지만 군대를 다녀오니 난 그냥 복학생 흔남에 불과했다. 게다가 취업할 나이가 되었다고 생각하니 이젠 여자보다 마케팅과 공모전에 관심이 간다. 

 

 

 

 

 

경영학도인 경영남님께는 마케팅 관련 특취를 매칭해드립니다. 현대자동차 대학생 마케터 활동의 전반적인 내용을 알 수 있고, 그들의 열정을 직접 느낄 수 있는 현장이랍니다. 또한, 취업을 앞두고 계신 만큼 현대자동차의 채용팀과 만나 취업에 관한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채용팀과의 만남, 그리고 현대자동차에서 매년 실시하고 있는 취업박람회인 Job fair 현장에 참여할 수 있는 특취 역시 매칭해드릴게요! 

 

 

특징 : 대학생활 2년 차지만 아직도 자신이 공과생인지 디자인과 학생인지 구별이 되지 않는다. 어릴 적부터 그림에 천부적 소질을 보여 상도 많이 탔지만, 디자인 학도가 된 지금의 현실은 창의력 부족이라는 교수님의 질타와 매일 밤을 새우는 날의 연속. 하지만 새롭고 안전한 미래 디자인의 자동차를 만들어내겠다는 꿈이 그를 지치지 않게 한다. 

 

 

  

산디남님께는 현대, 기아자동차에서 생산하는 국산 자동차뿐 아니라 다양한 국외 브랜드 자동차, 거기에 미래형 자동차 기술과 디자인까지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R&D모터쇼와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디자인과 성능으로 탄생하는 신차 발표회의 특취 현장을 매칭해드릴게요. 방에 앉아 컴퓨터와 연필로만 씨름하지 말고 직접 보고 느끼며 영감을 얻어보는 것 어떨까요 

 

 

영현대 글로벌 기자단 예비 10기 여러분! 영현대에는 시절, 다른 곳에서는 절대 체험할 수 없는 차별화되고 다양한 특별취재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약 20여 년간 여러분의 몸 속 깊은 곳에서 잠자고 있던 무한한 능력을 마음껏 터트릴 수 있는 열정과 즐거움의 기회, 영현대에서만 가능합니다. 놓치지 말고 꼭 도전해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