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영현대 글로벌 대학생 기자단 12기 완전 정복

작성일2015.11.19

조회 1674





#영현대 글로벌 대학생 기자단
클래스가 남다른 대외활동, 영현대 글로벌 대학생 기자단 모집이 돌아왔습니다. 11년간 이어져온 영현대 기자단은 현대자동차가 운영하는 국내 최고의 대학생 크리에터그룹으로서 현대차의 다양한 행사 취재 및 20대 문화 트렌드 발굴 및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게 됩니다. 평소 경험할 수 없었던 상상 그 이상의 것들을 접할 수 있는 활동이 바로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집기간
영현대 글로벌 대학생 기자단 12기 모집의 1차 관문인 서류접수는 11월 16일 월요일부터 12월 4일 금요일 오후 4시까지입니다. 면접은 1월 초에, 최종 합격자 발표 1월 말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콘텐츠
영현대 기자단은 개인·팀 미션을 매달 각 1회씩 수행하게 됩니다. 아낌없이 주는 영현대 덕분에 제작비 걱정은 없다는 것! '평소 제작하고 싶었던 콘텐츠가 있다', '통통 튀는 끼와 재능을 발산하고 싶다'하는 모든 대학생들은 지금 바로 영현대로 COME ON! 




#피드백
콘텐츠 제작 후, 날카롭지만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전문가의 피드백은 덤! 매월 성장하는 나의 모습을 발견하게 될 겁니다.




#특별취재
어디서도 볼 수 없던 그 곳에 영현대가 있다. 바로 영현대 기자단만의 특권인 특별취재 현장입니다! 평소 접하기 어려운 신차 발표회부터 각종 모터쇼, 마케팅 토크쇼, 사진전까지 다양한 행사에 직접 가 보고 마음껏 취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해외취재
우수기자에게 주어지는 해외취재 기회. 현대자동차의 해외 사업장을 탐방뿐 아니라 방문국의 문화 트렌드 취재까지! 오직 영현대 기자단만의 색다른 경험, 만남 그리고 배움 기대하시라.
P.S. 글로벌 청년봉사단 해피무브 홍보단도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



#스무살, #도전, #만남, #열정, #특별한경험
스무살에 할 수 있는 최고의 경험, 스무살이기에 가능한 경험, 스무살 꿈의 파트너, 영현대 글로벌 대학생 기자단에 지금 바로 도전하세요!


영현대 기자단 11기 윤동해, 이소이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