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영현대 지원 시 유의미한 유의사항!

작성일2016.06.07

조회 1367

 

요즘 인터넷을 사용할 때 정말 다양한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 있죠? 영현대도 각양각색의 개성과 능력들을 가진 분들이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과 PC 사용환경을 통해 지원해 주십니다. 영현대 지원 페이지는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브라우저 IE 10 이상, 크롬에 최적화되어 제작되었는데요, 가끔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지원자들의 지원 과정 A 에서 Z까지 생각하는 영현대가 알아두면 매우 유의미한 유의사항을 정리했습니다!
 

 

 


윈도우 10버전 IE에서 SNS 로그인 클릭을 하였을 때 사진과 같이 하얀 팝업만 뜨는 경우, 당황하지 말고 다음과 같이 간단한 설정변경만 해주세요.



 

브라우저 우측 상단 도구의 나사 모양을 선택하여 인터넷 옵션 메뉴를 클릭하고, 보안 탭을 선택해주세요.
그 안의 보안 설정 영역에서 인터넷 / 로컬 인터넷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 제한된 사이트를 선택하고, 창 아래에 있는 ‘보호 모드 사용’의 체크를 해제해주시면 됩니다.
그 이후에 브라우저를 닫고 다시 페이지에 접속하셔서 SNS 로그인을 시도해주시면 됩니다.

단계별로 천천히 따라해 보세요!
 1. 윈도우 10버전 IE에서 SNS 로그인 클릭을 하였으나 하얀 팝업만 뜨는 경우 발생
 2. 우측 상단 도구(나사 모양) 버튼을 선택하여 인터넷 옵션 메뉴 클릭
 3. 인터넷 옵션 팝업 상단 탭에서 보안 탭 선택
 4. 보안 설정 영역의 인터넷 / 로컬 인터넷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 제한된 사이트를
   각각 선택하면서 아래에 있는 ‘보호 모드 사용’ 선택 해제
 5. 브라우저 닫고 다시 켠 후 SNS 로그인 시도

참 쉽죠? 이렇게 브라우저 문제가 해결되면 지원 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로그인 하신 후, 정성스럽게 작성해주신 지원서를 제출해주시면 된답니다.
최종 제출 전에는 신청 확인 및 수정이 가능하며, 최종 제출 후에는 신청 확인만 가능합니다. 또 지원 및 확인은 PC에서만 가능한 점도 꼭 기억해 주세요! 그럼 조금 더 안정적인 환경에서 편안하게 지원하시고, 꼭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