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N 올해의 차 수상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작성일 2024.03.05

 

현대자동차가 5일(화)부터 N 브랜드 고성능 전기차 아이오닉 5 N의 ‘2024 올해의 차’ 수상을 기념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오닉 5 N은 지난 2월 한국자동차기자협회와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가 각각 선정한 ‘2024 올해의 차’에 모두 선정됐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수상을 기념하고 N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https://www.hyundai.com)에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고객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HMG 현대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 체험권(40명) ▲N 기어봉 우산(50명) ▲N 다이캐스트(모형 자동차)(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현대자동차는 추첨을 통해 3월 내 아반떼 N·아이오닉 5 N 계약을 완료한 고객 중 20명에게 알칸타라 인테리어 패키지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당첨 고객 중 이미 알칸타라 인테리어 패키지를 옵션으로 포함한 경우에는 해당만큼의 금액을 할인해준다.  

 

각 이벤트별 추첨 결과는 4월 초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N 브랜드와 아이오닉 5 N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다”며 “이번 이벤트는 더욱 많은 고객이 N 브랜드를 경험해 봤으면 하는 마음에서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최근 전기차 고객 케어 프로그램 ‘EV 에브리(Every) 케어’를 출시했다. 3월부터 아이오닉 5 N을 신규 출고한 고객은 ▲충전 크레딧 또는 홈충전기 지원(설치비 포함) ▲중고차 잔존가치 보장 ▲신차 교환 지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