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WORLDCUP SHAKES UP KOREANS IN UNITED STATES

작성일2010.07.22

이미지 갯수image 8

작성자 : 기자단

그 누가 미국에사는 한국교표들을 과소평가 하겠는가 월드컵때만되면 한국 곳곳 붉은옷을입고 열띠게 응원하는 자랑스런 한국인들이보인다.



손을높이들고 “대한민국~짝짝짝짝짝!!” 이라고 외치는 한국의 진정한 오빠들~!

태극기와 “Inflatable Clappers” 를들고 열띄게 응원하는 자랑스런 대한민국인들! 오홍홍 :)
한국에서 약 6000 miles (약 9600KM) 정도 떨어져있는 미국 LA. 거리가 많이 떨어져있는 만큼 한국교포들은 월드컵응원 열기가 뜨겁지않을거라고 생각하면.. WRONG! 한국못지않게 뜨거운 응원을보여주는 한인들을 미국 곳곳에서 볼수있죠.



FACEBOOK! 젊은이들의 나라인 이곳, 얼굴책. 이곳에도 한국축구팀을 응원하는 팬클럽까지 있는걸요. 호호 ^0^



이청용 선수가 넣은 골을 최고의 골이라고 실감나게 표현하는 친구들!



시간차때문에 새벽4시임에도 불구하고 아침일찍 일어나 다들 붉은악마 그리고 하나가 되어 윌셔길에서 한국팀을 응원하는 열광적인모습. 정말 아름답지않나요 (:

오홍. 멋있는 오빠들 열심히 응원하고있군요! 뒤에보이는 BIG SCREEN! LA 거리에서 밝게 빛나고있군요! +0+



아니! 이 아리따운 아가씨들이 들고있는축구공에는 자랑스런 현대로고가 또 보이는군요! :)

윌셔가 잔디광장을 위에서 내려다봤을때입니다. 인구대비로 본다면 서울의 시청앞 광장도 저리가라 할정도죠 ^^

미국 뉴욕타임즈는 뉴욕퀸스에 위치한 한인 빌리지에서 열린 응원에 대해 “부부젤라의 소음은 한국인들이 응원할때 사용하는 대풍선에 비하면 아무것도아니다” 라고 전했군요. 오호호. 자랑스런 한국인들이에요! 대-한-민-국(짝짝짝짝짝)



뉴욕타임즈가 말하는 그 악명높은 대.풍.선. 짜---자자자잔!!!

월드컵은 끝났지만 그 때의 여운은 여전히 제 가슴을 들뜨게 하네요.^^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