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배구를 즐기려면 천안유관순체육관으로 가라!

작성일2011.02.23

이미지 갯수image 9

작성자 : 기자단

 

 

스포츠는 현장에서 즐겨야 제 맛!!

 

  스포츠를 즐기는 방법을 여러 가지가 있다. 편안히 집에서 TV를 보면서 혼자 즐기는 방법, 친구들과 모여서 내기하면서 자기 편을 응원하면서 보는 방법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중의 으뜸인 방법은 현장에서 좋아하는 팀과 선수를 보면서 응원도 하고 여러 가지 현장감을 맛보는 것이다. 배구 또한 그렇다. 아니, 배구는 다른 스포츠보다 현장과 TV의 차이가 큰 스포츠이다. 현장에서 선수들이 때리는 스파이크를 보면 스트레스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날아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티켓을 끊고, 경기장까지 가고, 해설의 도움 없이 배구를 봐야 되는 등 여러 가지 귀찮은 일이 많다. 하지만 천안유관순체육관으로 가면 이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천안유관순체육관으로 가면 이 모든 것이 해결된다. 그 이유를 지금부터 소개한다.

 

 

 

 

 

 

 

티켓도 쉽고 싸게, 경기장도 편하게

 

 스포츠 경기를 보러 가려면 예매를 하고 현장에서 다시 티켓을 끊어야 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하지만 현대캐피탈이 홈구장으로 사용하는 천안유관순경기장에서는 이런 수고를 덜 방법이 있다. 그것은 바로 스카이워커스 어플리케이션이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현대캐피탈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것으로 손쉽게 경기일정, 예매 및 티켓팅까지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예매가 가능한 스포츠는 많이 있지만 티켓팅이 가능한 스포츠 경기는 배구뿐이고 그 중에서도 현대캐피탈의 홈구장인 천안만 가능하다고 한다. 그리고 이 어플리케이션은 선수 정보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현대캐피탈 배구단의 정보를 볼 수 있다. 또한 선수들의 AR코드를 찍을 경우 인사말이나 사인하는 선수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티켓을 끊어도 배구를 보려면 경기장을 가야한다. 차가 없을 경우 접근성이 떨어지는 것이 여러 스포츠 경기장의 현실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비싼 돈 주고 택시를 타고 가기에는 돈이 아깝다. 하지만 천안 경기장은 무료로 편안히 사용할 수 있는 셔틀버스가 있다. 이 버스는 경기가 있는 날이면 천안 지하철역과 천안KTX역에서 팬들을 태워서 온다. 그래서 팬들은 기차에서 내려 편안히 버스를 타고 경기장까지 올 수 있다. 그리고 이 버스는 현대자동차에서 개발한 수소연료버스로 간접적으로 환경보호를 하면서 올 수 있다.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는 물론 TV를 통해 들을 수 있는 해설 서비스까지....

 

 

스포츠를 보러 현장에 오면 아쉬운 것이 있다. 해설을 듣지 못하는 것이다. 그래서 정확한 경기의 흐름이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할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 역시도 천안경기장에서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무료로 미술관에서 제공하는 오디오 가이드와 같은 해설을 제공하는 가이드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이 가이드를 이용하면 현장감과 해설을 통한 경기 이해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이벤트다. 천안경기자에서는 배구에 관한 퀴즈를 푸는 이벤트, 응원을 열심히 하는 사람을 뽑는 응원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하나, 경기장을 찾아오면 누릴 수 있는 최고의 혜택은 경기 후 선수들과 갖는 프리포토타임이다. 자신이 기존에 좋아하던 선수들과 경기 후 자유롭게 만나 마음껏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는 현장에 가야만 누릴 수 있는 특권이다. 단지 경기만 관람하고 돌아가는게 아니라 TV보는 것과 차별화를 두기 위해 선수들과의 거리를 좁혀 관객들이 좀 더 만족하고 돌아갈 수 있게 된다.

 

 

 

 

특별한 날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SKY-Box석과 SMART

 

 

스포츠는 특별한 날보다는 평범한 날에 즐기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천안경기장은 특별한 날에도 좋은 곳이 된다. SKY Box석과 SMART석 때문이다. 두 자리는 조금은 고가이지만 특별한 날에는 어울릴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SMART석 같은 경우에는 2~4인 전용공간을 제공하고 수건, 볼펜, 달력 등의 기념품은 물론이고 빕스의 최고급 도시락도 제공한다. SKY-Box석은 2~4인 전용룸과 SMART석과 마찬가지로 수건, 볼펜, 달력 등의 기념품은 물론 사인볼까지 제공한다. 그리고 PC까지 사용할 수 있는 등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리고 최고의 경기까지 있기 때문에 특별한 날에도 천안경기장은 좋은 곳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배구장에 갈 때 아무것도 모르고 표만 끊고 들어가 경기를 보고 나온다면 그건 TV로 보는것과 별반 차이가 없을 것이다. 경기장에서 주는 혜택은 찾아보면 너무나 많다. 이런 것들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배구장을 제대로 이용하는 것이다. 추운겨울이라고 집안에 앉아 TV로만 보지 말고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즐겁게 경기도 볼 수 있는 배구장에 놀러 가보는 건 어떨까요

 

 

배구장 제대로 즐기는 법 요약!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